본문 바로가기
IT•NEWS

애플이 9월에 발표하는 신제품 4가지

by 맥쓰는사진사 2020. 7. 30.

유명한 외국 트위터 ihacktu에 따르면 7월 25일 최신 뉴스에 따르면 iPhone 12는 예정대로 출시될 거라고 합니다. 9월 애플 컨퍼런스에서 Apple은 4 개의 iPhone12, iPad Apple Watch 및 이미 전부터 몇 번의 출시를 시도했던 Airpower 에어파워를 발표합니다.

 

또 10월에 애플은 새로운 iPad Pro와 애플 실리콘 프로세서를 탑재 한 최초의 Macbooks을 출시하는 다른 기자 회견을 개최합니다. Apple은 WWDC 20 컨퍼런스에서 Mac이 Apple의 자체 개발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것을 발표했는데요. 이 때문에 10월에 발표된 Macbook가 처음 Arm 프로세서가 장착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iPad Air4가 올해 출시를 예상하며 커뮤니티에서 소문이 돌았습니다. A14 칩과 Type-C 인터페이스를 갖춘 10.8인치 풀 스크린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ihacktu 또한 9월에 새로운 iPad 출시하게 언급했습니다.

 


AirPower 실제로는 무선 충전기이며, Apple의 설계 이념에 의하면 발열 없이 동시에 여러 Apple 장치를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기술에는 문제가 있어 발열을 억제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지금까지 출시가 지연되었습니다. 얼마 전 외신은 AirPower 테스트 단계에 있는 A11칩을 장착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밝혔습니다.

 


또한 Apple Watch Series 6도 공개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정기적인 업그레이드 인 방수 성능, 배터리 용량, 대기 시간 감지 등의 기능이 업그레이드됩니다.


궁금한건 iPad mini6입니다. 이전에 공개된 정보가 진실인 경우 8.5 인치 전체 화면으로 업그레이드된다고 하는데요. 어떤 모습으로 출시하게 될지 무척 궁금한 부분입니다.

 

 

 

연관게시글

2020/07/30 - [APPLE] - 아이패드 Air 4 어떻게 출시 할까?

2020/07/28 - [APPLE] - 애플 아이폰 12/12 Pro A14 사진 유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