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프랑스 남부 앙티브 여행 추천 여행지 5곳

by 맥쓰는사진사 2023. 11. 11.

 앙티브를 한 달 동안 살면서 곳곳을 찾아다녔습니다. 여행을 하면 구글맵을 많이 보게 되는데요. 구글맵 리뷰와는 다르게 막상 가보면 정말 아름다운 곳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프랑스 남부는 해변과 때 놓을 수 없는 여행지입니다. 아무래도 프랑스 남부 쪽을 여행하시는 분들이 칸과 니스를 많이 가시는데요.칸과 니스 중간인 앙티브에는 숨겨진 아름다운 해변이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앙티브 추천 여행지 5곳을 알아보겠습니다.

 

순서는 제가 앙티브에서 좋아했던 곳들로 뽑았습니다. 1등부터 5등까지 순서대로 가봐야할 곳들로 모아봤습니다.

 

 

 

 

 

▼목차

1. Bay of Antibes Billionaires 빌리네어 해변

2. Plage des Ondes 쁠라쥬데옹드

3. Le Fort Carré 포트 카레

4. Plage de la Gravette 쁠라쥬드라그하뻬드, 피카소박물관

5. Juan les Pins 쥬엉레빵

 

 

프랑스 남부 앙티브 노을 질때 해변

 

 

 

 

 1. Bay of Antibes Billionaires 빌리네어 해변

Stairs to the water 돌이 미끄러우니 조심하자
노을을 기다리는 사람들

 

  백만장자 해변이라고 이름 붙여진 이곳은 걉덩티브 앙티브 곶에 위치한 해변입니다. 이 지역은 부자들의 별장들이 가득한데요. 이런 비슷한 지역이 니스에도 있습니다. 아무튼 그런 별장들 사이를 지나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해변입니다. 또한 이 해변 옆으로 Stairs to the water 도 아주 아름다운 장소입니다. 노을 질 때 가시면 많은 사람들이 앉아서 노을 구경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지도상으로 우측으로 돌면 트랙킹 코스가 있는데 여기 또한 추천드립니다. 인생샷 찍을만한 아름다운 장소들이 많거든요.

 

트랙킹 중에 볼 수 있는 해안가

 

구글 리뷰에서 안 좋은 리뷰를 보아서 놓칠 뻔했는데 정말 최고의 장소였습니다. 앙티브 가신다면 꼭 한 번가 보세요. 정말 숨겨진 보석 같은 장소입니다. 물이 정말 맑고 깨끗했습니다. 물이 정말 맑아서 다 보일 정도 였습니다. 앙티브 쁠라쥬드라그하베뜨랑 비교 불가입니다. 수영 좋아하신다면 앙티브 여행 추천 1번인 장소입니다.

 

 

 

 

 

 

 

 

가는 방법:

Envibus - eden rock 방향으로 탑승

걸어서 45분 정도

 

주의점:

가실 때 가벼운 먹거리와 음료를 가져가셔야 합니다. 화장실 또는 샤워와 같은 편의시설이 없습니다.

 

 

 

 

 

 2. Plage des Ondes 쁠라쥬데옹드

 

 처음에 소개해드린 빌리어네어 해변에서 지도상으로 서쪽으로 가시면 만나는 해변입니다. 이 길은 정말 아름다운 해안도로입니다. 쥬엉레빵까지 올라가는 해안길 따라 아름다운 해변들이 계속 있는데요. 이길을 따라 쥬엉레빵까지 올라가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프랑스 남부 아름다운 풍경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해안길을 타고 달려도 아 좋은 곳이다.
고급 호텔이나 리조트가 많이 있다.

 

가는 방법:

Envibus - eden rock 방향으로 탑승

걸어서 40분 정도

 

 

 

 

 3. Le Fort Carré 포트 카레

 

 이곳은 007 영화 촬영 장소로 유명한 곳으로 앙티브 시내에서 잘 보이는 요새입니다. 이 요새에 올라가 앙티브의 전망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입장료는 3유로로 저렴한 편입니다. 요새 자체도 아름답지만 주변에 바닷길 따라 나있는 트랙킹 코스가 아주 아름답습니다. 노을 지는 시간대에 가면 더 아름다우니 시간 되실 때 걸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길가는 중간에 볼 수 있는 등대
10월인데 지나가다가 아카시아 꽃냄새가 진하게 나던 해안길

 

 

 

 

 4. Plage de la Gravette 쁠라쥬드라그하뻬드, 피카소박물관

쁠라쥬 데 라 그하베뜨 들어가는 입구

 

 앙티브 중심가에 있는 해변입니다. 맑은 날 많은 사람들이 나와 선탠을 하거나 해수욕을 즐기는 곳입니다. 저는 앙티브에 있는 동안 매일 나와서 수영을 할 정도로 접근성이 좋고 아름다운 해변입니다. 시즌에 따라 샤워시설이 운영되고 공중화장실이 해수욕장입구에 2개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 피카소박물관이 바로 옆에 있습니다. 앙티브 오시는 분들이라면 이 두 곳은 꼭 보고 가시는 거 같습니다. 중심부라 걸어서 가실 수 있습니다. 보통 짧게 앙티브 오시면 여기 들렀다가 시장 가보시고 지나가시더라구요. 

 

 

 

 

 

 

 5. Juan les Pins 쥬엉레빵

 

 

 앙티브 중심가는 아기자기한 느낌과 프랑스 남부의 소도시 느낌이 가득하다면 쥬엉레빵은 전형적인 휴양지느낌의 바다입니다. 앙티브 해변과 정반대에 위치하고 있는 이 해변은 니스와 칸 같은 바다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긴 해변과 현대적인 매장들이 가득한 곳으로 앙티브에서 잠깐 다녀오시기 좋습니다.

 

 

해변에 나와 앉아 주무시는 할아버지

 

가는 방법:

Envibus - Juan les pins 방향으로 탑승

걸어서 25분 정도

 


 

 

여기까지 프랑스 남부 여행지 앙티브에서 꼭 가봐야 하는 5곳을 뽑아봤습니다. 다른 포스팅은 하단 이전 포스팅에서 참고해 주세요. 같이 여행 가시는 분께 링크를 공유해 주셔도 좋습니다. :)

 

https://youtu.be/VhvKAFtJBQ8?si=oqid8-uvQXopbgqQ

EOS M 매직랜턴으로 촬영한 앙티브 영상

 

 

 

 

연관포스팅

프랑스 앙티브 한달살기 마트물가 저렴한 3곳

프랑스 앙티브 한 달 살기 대중교통 envibus 알아보기

해외 여행 유심 구입을 위한 고려해야할 방법 3가지

프랑스 파리 깡탕 버터 매장 후기 가격 그리고 짐버

 

 

댓글